로고

팬플러스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관련뉴스
  • 고객센터

    관련 뉴스를 소개합니다.

    관련뉴스

    관련 뉴스를 소개합니다.

    IT BizNews] 레인지후드 보조장치, 실내 음식냄새 및 미세먼지 제거 탁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fanplus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38회   작성일Date 21-11-01 12:41

    본문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집에서 음식을 해먹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최근 한 제품이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레인지후드 보조장치 팬플러스가 바로 그것이다.

    팬플러스는 가스레인지 후드에 손쉽게 탈부착 할 수 있게 만들어진 레인지후드 보조장치이다.

    집집마다 하나씩 설치되어 있는 기존의 가스레인지 후드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해줌으로써 청국장이나 생선구이와 같이 향이 강한 음식의 냄새도 집 안에 확산되기 전에 확실히 잡아준다.

    이는 여름철과 겨울철 냉·난방비 절감에도 도움을 주어 주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비흡연 주부의 폐암 원인 1위라고 밝혀진 조리 중 발생하는 유해가스는 물론이고 실내 미세먼지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밝혀져 일각에서는 벌써부터 ‘주방 잇템’(it item) 또는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다.

    실제로 레인지후드 보조장치 팬플러스를 개발한 ‘곳간’ 천봉우 대표는 요리를 즐겨하는 자신의 아내를 위해 이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알려져 더욱 화재가 되기도 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